체육시설
문화환경시설
편의지원
고객만족
시민참여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새소식
공고고시
채용정보
보도자료
사회공헌활동
포토플레이스
경영공시
정보공개
계약정보공개
공단규정
이사장
경영방향
공단소개
조직현황
부서별연락처
오시는길
고객피해구제
부조리신고
클린신고
성희롱신고
공익신고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제3기 고객디자인단 정기회의 개최
- 시민 소통 채널 운영, 고객디자인단 발대식 및 회의 실시 -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관)은 지난 20일 양주문화체육센터 소공연장에서 제3기 고객디자인단의 발대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민의 의견을 직접 듣고,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위촉장 수여를 비롯해 공단 주요사업 설명, 시설 및 서비스 개선사항 토론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고객이 공공서비스 개선의 주체로서 참여할 수 있는 기반을 다졌다.
고객디자인단은 공단의 대표적인 시민 참여 소통채널로, △정기회의 △활동보고서 제출 △운영 관련 설문조사 참여 △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민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개선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성관 이사장은 “2026 양산방문의 해에 발맞춰 공단도 시설과 서비스 고도화에 힘쓰고 있다”며 “고객디자인단의 소중한 의견이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