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시설
문화환경시설
편의지원
고객만족
시민참여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새소식
공고고시
채용정보
보도자료
사회공헌활동
포토플레이스
경영공시
정보공개
계약정보공개
공단규정
이사장인사말
경영방향
공단소개
조직현황
부서별연락처
오시는길
고객피해구제
부조리신고
클린신고
성희롱신고
공익신고
양산시시설관리공단, 고객디자인단 ‘소통하우스 3기’ 모집
- 4월14일(월)부터 25일(금)까지, 시설 이용 경험 있는 시민 20명 모집 -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관)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주민참여 경영 실현을 위해 고객디자인단 ‘소통하우스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기를 맞는 고객디자인단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하며,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을 일정 기간 이상 이용한 시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고객디자인단은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 간 활동하게 되며, ▲정기회의 참여 ▲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활동보고서 및 이용후기 작성 ▲설문조사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공공서비스 개선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모집기간은 4월 14일(월)부터 4월 25일(금)까지이며, 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hjkwon@yssisul.or.kr)로 제출하거나 온라인 설문 링크를 통해서도 접수할 수 있다. (문의:인사혁신팀 ☎ 055-379-8496)
박성관 이사장은 “고객디자인단은 시민의 시각에서 공단 서비스에 대한 실질적인 개선 제안을 해주시는 소중한 참여자들”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