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시설
문화환경시설
편의지원
고객만족
시민참여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새소식
공고고시
채용정보
보도자료
사회공헌활동
포토플레이스
경영공시
정보공개
계약정보공개
공단규정
이사장인사말
경영방향
공단소개
조직현황
부서별연락처
오시는길
고객피해구제
부조리신고
클린신고
성희롱신고
공익신고
양산반다비체육센터, ‘봄맞이 이용고객과의 소통 DAY’ 운영
- 지난 3월 31일, 반다비 이용고객들과의 소통과 공감의 소중한 시간 마련 -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관) 반다비체육센터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지난 3월 31일(월) 따뜻한 봄을 맞아 이용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통 DAY’는 벚꽃처럼 화사한 팝콘과 따뜻한 차를 나누며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로, 시설 이용에 대한 만족도와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장애인과 비장애인 이용객이 많은 시간대인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두 차례에 걸쳐 운영되며, 일상 속 불편사항이나 개선점 등에 대한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반다비체육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 여러분과 진심 어린 소통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의사항 ☎ 055-379-8410, 카카오톡 채널 ‘양산반다비체육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