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시설
문화환경시설
편의지원
고객만족
시민참여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새소식
공고고시
채용정보
보도자료
사회공헌활동
포토플레이스
경영공시
정보공개
계약정보공개
공단규정
이사장인사말
경영방향
공단소개
조직현황
부서별연락처
오시는길
고객피해구제
부조리신고
클린신고
성희롱신고
공익신고
안녕하십니까?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4/7 양시공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기간 : 2025년 3월 17일(월) ~ 3월 23일(일) (1주간)
👉 목적 : 공단 서비스 수준 평가 및 향후 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 활용
👉 방법 : QR코드 활용 비대면 조사 (https://m4jm8.app.goo.gl/Ju8SAfr9mnjEmT248)
👉 내용 : 고객만족도 조사표 5개 차원 18~19문항 평가
👉 대상 : 공단 운영 시설 이용자 누구나
👉 포상 :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기프티콘(1만원 상당)을 드립니다.
💡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공단 서비스 향상의 밑거름이 됩니다.
✔ 응답 내용은 통계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그 외 용도로 활용되지 않습니다.
✔ 정답이 없는 조사이므로 평소 생각하시는 대로 편하게 답변해 주세요.
✔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어 참여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종합운동장 #양산시국민체육센터 #주민편익시설 #웅상문화체육센터 #반다비체육센터 #천성산체육센터 #쌍벽루국민체육센터 #양주문화체육센터 #대운산휴양림 #숲애서 #황산캠핑장 #양산공영주차장 #고객만족도조사 #고객의소리 #설문조사 #많관부 #많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