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시설
문화환경시설
편의지원
고객만족
시민참여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새소식
공고고시
채용정보
보도자료
사회공헌활동
포토플레이스
경영공시
정보공개
계약정보공개
공단규정
이사장
경영방향
공단소개
조직현황
부서별연락처
오시는길
고객피해구제
부조리신고
클린신고
성희롱신고
공익신고
불편한 일상의 일들
수영장에서 운동한지 벌써 5여년이 지나고 있고 이쯤에 불편한 것 여러가지
1. 수업의 시작 강사선생님 준비체조
에 스스럼없이 앞에서 물속으로 출석하는
해맑은 회원분들
수업에 늦었음 가쪽이나 뒤쪽에서 입수하는게
예의아닌가 조용히
2. 그리고 앞 강습후 샤워실 혼잡으로
유아풀에 계신 회원분들 온천탕 목욕동호회도
아니고 제발 조용히
앞 강습후 준비체조 선생님뒤로 유유히가는 관종빌런?! 왜 그럴까요.
3. 오리발 사용후 닦아서 가져나가기
샤워실앞에 공용 큰 수건에 물기 제거하는 분들 다수 본인 물기묻은 것은 본인이 제거해야
몸 닦을 본인 수건으로
4. 온 몸 털을 다 헤어드라이기에 부담주는 분들
언더헤어, 발꼬락 몇 가닥 터레기까지도 뽀송뽀송
상식이 공존하는 운동인됩시다!!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한 사항이 해소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수영장 이용시 예의” 민원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센터의 모든 공간은 특정인이 아닌 모든 회원님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용공간입니다. 따라서 작은 행동 하나가 다른 분들께 불편이나 두려움으로 이어질 수 있기에, 서로에 대한 배려와 기본적인 질서 준수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번 사례를 계기로 수영강사들에게 기본예의를 회원님께 안내하고, 유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이번 건을 포함하여 전체 시설의 기본예절에 대한 문제 제기가 되는 상황이므로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조금 더 현실적인 내용이 포함된 현수막 및 안내문을 제작 의뢰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회원님들이 안심하고 운동하실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것이 저희의 가장 큰 책무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불편 사항이나 개선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시기를 바라며,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공용공간을 만들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웅상체육팀 민원담당(☎379-8576) 및 웅상문화체육센터 카카오 플러스 친구 http://pf.kakao.com/_xdhxbxlM으로 문의하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