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시설
문화환경시설
편의지원
고객만족
시민참여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새소식
공고고시
채용정보
보도자료
사회공헌활동
포토플레이스
경영공시
정보공개
계약정보공개
공단규정
이사장
경영방향
공단소개
조직현황
부서별연락처
오시는길
고객피해구제
부조리신고
클린신고
성희롱신고
공익신고
안녕 하세요
저녁반 마지막 타임 수업을 하고 있는 회원 입니다.
정말 드라이기 사용 하는 그녀 때문에 눈이 있으니 안볼 수도 없구 그분은 사람이 있으나 없으나
신경 쓰지 않습니다. 샤워 일찍하고 드라이기 쪽을 걸어 가면 두개들 동시에 들어 현란안 손기술을 쓰며 다리쪽 앞뒤 가리지 않고 중요한 생식기를 집중적으로
건조를 합니다. 정말 너무 더럽고 눈으로 보는 이상 그 드라이기를 쓰기가 매우 불쾌합니다.
8시 40분 수업이 마치고 나오는 시간대에 순찰을 한번 와 보시던지 정말 개선 하여 주시 바랍니다.
꼭 부탁 드립니다.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한 사항이 해소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드라이기 사용방법 계도 요청” 민원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운동 후 상쾌함을 느끼셔야 하는 자리에서 불편함과 불쾌감을 겪으신 점 깊이 공감하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드라이기는 머리와 두피를 건조하는 용도로만 사용해야 함에도 일부 회원분들의 잘못된 사용으로 인해 많은 분께서 위생상 불편을 겪고 계신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센터에서는 그동안 강습회원들을 중심으로 안내와 지도를 시행해 왔으나, 자유 수영 회원들 역시 동일한 규정과 안내를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앞으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드라이기 올바른 사용법을 재차 안내해 드리고, 안내문 게시와 더불어 현장 직원이 수시로 지도·점검을 강화하겠습니다.
회원님들께서 안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불편을 겪으신 회원님의 소중한 의견은 향후 운영 개선의 중요한 지침으로 삼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웅상체육팀 민원담당(☎379-8576) 및 웅상문화체육센터 카카오 플러스 친구 http://pf.kakao.com/_xdhxbxlM으로 문의하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