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시설
문화환경시설
편의지원
고객만족
시민참여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새소식
공고고시
채용정보
보도자료
사회공헌활동
포토플레이스
경영공시
정보공개
계약정보공개
공단규정
이사장
경영방향
공단소개
조직현황
부서별연락처
오시는길
고객피해구제
부조리신고
클린신고
성희롱신고
공익신고
안녕하세요. 언제나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저는 오전 7시반을 다니고 있는데요
상쾌하게 수영을 끝내고 나와도 몇몇 회원분때문에 눈살이 찌푸려집니다.
한번씩 선생님들이 드라이기를 비위생적으로 사용하지 말라고 계도를 하시는데 반 회원님들은 한동안 잘 지켜주십니다.
문제는 8시 자유수영 하시는 회원분들인데 설명해주시는 담당 선생님이 안계시니 그대로 비위생적으로 사용하십니다.
머리카락, 두피만 사용해야할 드라이기를 겨드랑이를 넘어서 생식기, 항문, 발가락, 발톱 사이사이를 말리는걸 매일 목격합니다.
그 아랫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맞는것도 역겹고 그 분이 사용한 드라이기를 쓰기도 찝찝합니다...
그분들의 사생활이라는 것도 있으니 누구라고 말씀드리기도 어렵네요ㅠㅠ
강습회원 뿐만 아니라 자유수영 회원들도 철저한 위생 지도 부탁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한 사항이 해소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드라이기 사용방법 계도 요청” 민원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운동 후 상쾌함을 느끼셔야 하는 자리에서 불편함과 불쾌감을 겪으신 점 깊이 공감하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드라이기는 머리와 두피를 건조하는 용도로만 사용해야 함에도 일부 회원분들의 잘못된 사용으로 인해 많은 분께서 위생상 불편을 겪고 계신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센터에서는 그동안 강습회원들을 중심으로 안내와 지도를 시행해 왔으나, 자유 수영 회원들 역시 동일한 규정과 안내를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앞으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드라이기 올바른 사용법을 재차 안내해 드리고, 안내문 게시와 더불어 현장 직원이 수시로 지도·점검을 강화하겠습니다.
회원님들께서 안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불편을 겪으신 회원님의 소중한 의견은 향후 운영 개선의 중요한 지침으로 삼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웅상체육팀 민원담당(☎379-8576) 및 웅상문화체육센터 카카오 플러스 친구 http://pf.kakao.com/_xdhxbxlM으로 문의하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