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시설
문화환경시설
편의지원
고객만족
시민참여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새소식
공고고시
채용정보
보도자료
사회공헌활동
포토플레이스
경영공시
정보공개
계약정보공개
공단규정
이사장
경영방향
공단소개
조직현황
부서별연락처
오시는길
고객피해구제
부조리신고
클린신고
성희롱신고
공익신고
공무에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
월요일부터 스피커가 교체되어 이틀동안 새로운 환경에서 수업을 해보았는데요.
새로운 더 좋은 것을 교체한 것 같은데 소리는 너무 작고, 소리가 커졌다 작아졌다하고,
심지어 스피커를 바닥에 두어 공간도 많이 차지하여 정리가 안되어보입니다.
스피커가 앞쪽 두군데만 있어서 앞쪽에 있는 분들만 소리가 들리고
뒤에 계신 분들은 소리가 안들린다고 합니다. 운동자체가 텐션이 떨어져 힘드네요.
추가로 호환되는 스피커를 더 설치해주세요. 아니면 예전과 같은 환경으로 돌아가는게 더 나을듯 합니다.
바뀐 환경으로 힘들어하는 회원들을 위해서 더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중앙국민체육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며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다목적실(GX) 음향 장비 교체로 인해 불편을 겪으셨다는 말씀에 미리 충분히 안내해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음향 장비 관련 불편 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실 전년부터 음향 기기가 많이 노후되어 잡음이나 끊김 같은 민원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회원님들께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새로운 음향 장비로 교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기존보다 훨씬 출력이 좋은(구형 800W → 신형 1,100W) 장비로 교체하면서,
최적의 음질을 찾기 위해 저음(우퍼)이나 고음 등 여러 음역대를 조절하고 테스트하는 과정이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충분한 사전 안내가 부족했던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구체적인 문제들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조치할 예정입니다.
1. 스피커 소리가 작아지는 현상 : 메인 음향 설정값을 초과할 경우 장비 보호를 위해 자동으로 소리를 제한하는 기능이 작동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2. 저음(우퍼), 잡음, 찢어지는 고음 문제 : 이용하시는 회원분들과 강사님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서,
가장 듣기 편안하고 효율적인 음향 크기와 위치를 찾아 조절할 계획입니다. 불편함 없이 운동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민원담당(☎055-379-8634) 및 국민체육센터 카카오 플러스 친구 http://pf.kakao.com/_MxhIMM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