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이행기준 공통사항
- 우리는 단정한 복장과 신분증, 명찰을 패용하고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고객응대시 담당직원의 소속부서와 설명을 명확하게 밝히겠습니다.
- 사무실 입구에는 좌석배치도를 비치하여 1분이내에 찾으시는 담당자 위치로 안내하겠습니다.
- 먼저 보는 직원이 일어나서 "반갑습니다.어서 오십시요."라고 웃으면서 담당자에게 즉시 안내하겠습니다.
- 적극적인 업무처리를 위해 담당직원 부재시 3분이상 기다리시지 않도록 다른 직원이 정성껏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우선주의로 다른 업무 처리중에 고객을 대하면 하던일을 5초 이내에 중지하고 고객을 응대하겠습니다.
- 가실 때에는 배웅하면서 "안녕히 가십시요"라고 인사드리겠습니다.
- 장애인 및 노약자에 대하여는 담당직원이 직접 안내 및 상담하고 처리 하겠습니다.
- 신호음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겠으며, "정성을 다하겠습니다."라는 인사와 함꼐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 친절하고 상냥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담당자에게 전화를 연결 시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라는 말과 함께 전화가 끊어졌을 경우를 대비해 연락 가능한 번호를 먼저 안내하고 전화를 연결하도록 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시 양해를 구하고 담당자에게 연락 또는 메모를 남겨 업무복귀 후 30분 이내에 고객께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통화를 끊을 시에는 문의에 대한 반복 확인과 “좋은 하루 되십시오”라는 인사를 드린후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후, 2초후에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 민원접수 3일 이내 처리 후,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 민원성격상 장시간 처리기한이 필요할 경우에도 24시간 이내 고객에게 지연 사유 및 사항에 대해 전화를 통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 고객의 민원신청에 불편함이 없도록 365일 중단 없이 홈페이지를 운영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정비로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에는 3일 전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게재하여 드리겠습니다.
- 모든 사업장에 『고객의 소리함』을 설치 운영함으로써 고객의 의견과 건의를 존중하고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에 “클린센터, 고객의 소리, 이사장께 바란다.” 등을 개설하여 부조리 신고 및 다양한 고객의견을 수렴 반영 및 개선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연 1회 이상 실시하여 고객만족 수준을 평가분석하고 각종 불편, 불만족 사항을 과감하게 시정 및 개선하여 나가겠습니다.
- 직원의 불친절, 부당처리 등으로 불편하거나 피해를 입으셨을 경우에는 즉시 시정 조치하고 처리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매일 및 정기적으로 사업장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고객들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사업장 안팎 주변 등을 매일 1회 이상 청소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지장물, 적치물 등 제거하여 각종사고 및 위험대비에 만전을 기하게겠습니다.
- 사업장 주변에 불필요한 광고물, 홍보물 등 미관을 저해하는 부착물을 정비하겠습니다.
- 사업장내 시설이용 안내표지를 부착하여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토록 하겠습니다.
- 경영 현황, 시설 안내 및 행사일정 등을 공단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중한 정보는 공공기관의 개인정보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철저히 보호하고 고객께서 제출하시는 민원에 대해서는 고객의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 고객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 의견은 양산시시설관리공단 발전의 밑거름이 되므로 잘못된 점은 반드시 건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의견을 주실 때에는 성명과 주소, 연락처를 정확히 나타내시어 불필요한 행정력의 낭비가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불가피하게 법규나 제도상의 제앾 또는 다수의 고객을 위하여 고객에게 불편을 드리는 경우나 의견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너그럽게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의 사업장 제반 시설물을 이용 하실때에는 공중질서 및 올바른 규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종합운동장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가능한 개방하도록 하겠습니다.
- 잔디구장(축구장)은 개인 및 단체 등 다양한 고객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대관하여 드리겠습니다.
- 잔디구장은 최상의 잔디상태가 될 수 있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 시민의 편리를 위하여 대관 내역을 홈페이지에 매월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 야간 및 새벽에 대관하여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하여 주기적인 조명관리에 노력하겠습니다.
- SMS를 통한 실시간 최신정보(대관현황, 진행사항 등) 발송으로 체육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용시설을 깨끗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훼손하는 일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고객 간의 피해가 되는 행동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운동장 내에서는 음식물 반입금지 및 애완동물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운동장 내·외부에서는 금연시설이오니 이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장애인차량 고객은 장애인 전용주차구역에 주차를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귀중품 도난 및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전 화 : ☎ 055)379-8530, 팩스 : ☎ 055)379-8549
- 주 소 : 양산시 양산대로 849(종합운동장)
- 홈페이지(https://www.yssisul.or.kr/stms/sc)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주차관리원은 단정한 복장과 명찰을 패용하고, 차량 입·출 차시 항상 웃는 얼굴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차량 입차 시에는 주차관리원이 주차요금과 이용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주차관리원이 근무시간 중 부재 시 주차권에 기재되어 있는 비상연락처 및 주차관리원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면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분기별1회 이상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쾌적한 주차공간 제공을 위하여 정기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
-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주차관리원의 안내에 따라 안전하게 주차구획선 내에 주차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장애인 및 국가유공상이자 등 이용차량 할인혜택을 받으시려면 해당 카드나, 수첩을 미리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고객은 안전, 편리, 쾌적한 주차장 운영을 위하여 1차적 관리는 고객 여러분께 책임이 있다는 점을 인지하시고, 솔선수범하여 실천하시는 모습을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사용료 납부기간 준수 등)
- 전 화 : ☎ 055)379-8540, 팩 스 : ☎ 055)379-8547
- 주 소 : 양산시 양산대로 849(종합운동장)
- 홈페이지(https://www.yssisul.or.kr)
종량제 봉투사업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종량제봉투류 접수 시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로 접수된 물량은 지정된 요일에 책임배송 하도록 하겠습니다.
- 종량제봉투류 배송 시 영수증 및 금액을 정확하게 확인 후 전달하겠습니다.
- 차량운행 시 교통법규를 준수하며, 안전운행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정비로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에는 3일 전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게재하여 드리겠습니다.
- 종량제봉투류 등의 구입대금은 반드시 배송일 전(16:00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종량제봉투류 등의 환불 시 구입당시 금액으로 환불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직접 방문 구매를 원하실 졍우, 사전 주문 및 입금 해주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 화 : ☎ 055)379-8548 팩 스 : ☎ 055)379-8547
- 주 소 : 양산시 양산대로 849 (종합운동장)
- 온라인주문(http://gbs.yssisul.or.kr)
국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함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며, 고객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잘못된 점은 즉시 시정,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개발·운영 및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강습으로 신뢰받는 시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 및 설문조사와 모니터링을 통해 직원의 자질과 친절 수준 향상시키고,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공인된 검사 기관을 통해 수영장 수질측정을 하여 법정 기준치 이하 유지 및 적정 실내온도를 유지하며, 그 결과를 시민이 볼 수 있는 장소에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시설물과 장비의 정기적인 안전검사 및 유지보수를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이용에 불편을 초래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안전사고 발생시, 적절한 응급처치 및 신속한 이송을 통해 이용고객의 부상 악화방지와 빠른 회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장애인 및 노약자를 위한 각종 편의시설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여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국민체육팀(국민체육센터)은 양산시민의 재산이며,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공공(금연)시설물 이므로 이용고객 누구나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공질서 및 에너지절약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이용·안전수칙 및 회원 약관 등을 참고하시어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규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고객의 안전과 시설물 관리 등을 위한 직원 및 안전근무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직원의 부당한 조치 및 불친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및 이용시간 친절하게 안내 설명하겠습니다.
- 전 화 : 국민체육센터 안내데스크 (☎ 055-379-8640,8650)
- 팩 스 : 055-379-8639
- 주 소 : 양산시 물금읍 청룡로 33(국민체육센터)
- 홈페이지(https://www.yssisul.or.kr/stms/ks)
주민편익시설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스포츠?문화 프로그램을 개발·운영 및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강습으로 신뢰받는 시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스포츠?문화 신규강좌 개설 전 무료체험의 기회제공을 통해 강습에 대한 이 해도 및 성취도를 높여 강좌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월 1회 이상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 및 모니터링과 연 2회 이상 설문조사를 통해 직원의 자질과 친절수준 향상시키고,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공인된 검사 기관을 통해 월 1회 이상 수영장 수질측정을 하여 법정 기준치(유리잔류염소 0.4 ~ 1.0 mg/ℓ, 수소이온농도 5.8 ~ 8.6) 이하 유지 및 적정 실내온도(27 ~ 29℃)를 유지하며, 홈페이지 및 게시판 등에 그 결과를 게시하여 시민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월 1회 이상 안전?응급처치 교육실시 및 시설물과 장비의 정기적인 검사와 유지보수를 통해 이용에 불편을 초래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안전사고 발생시, 적절한 응급처치 및 신속한 이송을 통해 이용고객의 부상 악화방지와 빠른 회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장애인 및 노약자를 위한 각종 편의시설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여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민편익시설은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공공(금연)시설물 이므로 이용고객 누구나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공질서 및 에너지절약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이용·안전수칙 및 회원 약관 등을 참고하시어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규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고객의 안전과 시설물 관리 등을 위한 직원 및 안전근무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직원의 부당한 조치 및 불친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및 이용시간 친절하게 안내 설명하겠습니다.
- 전 화 : 양산주민편익시설 안내데스크(☎ 055-379-8630,8620)
- 팩 스 : 055-379-8629
- 주 소 : 양산시 동면 강변로 264-1(양산주민편익시설)
- 홈페이지(https://www.yssisul.or.kr/stms/jm)
웅상문화체육센터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개발·운영 및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강습으로 신뢰받는 시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신규강좌 개설 전 무료체험의 기회제공을 통해 강습에 대한 이해도 및 성취도를 높여 강좌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 및 설문조사와 모니터링을 통해 직원의 자질과 친절수준 향상시키고,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공인된 검사 기관을 통해 수영장 수질측정을 하여 법정 기준치 이하 유지 및 적정 실내온도를 유지하며, 그 결과를 시민이 볼 수 있는 장소에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시설물과 장비의 정기적인 안전검사 및 유지보수를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이용에 불편을 초래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안전사고 발생시, 적절한 응급처치 및 신속한 이송을 통해 이용고객의 부상 악화방지와 빠른 회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장애인 및 노약자를 위한 각종 편의시설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여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시민의 편리를 위하여 대관 내역을 홈페이지에 매월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웅상문화체육센터는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공공(금연)시설물이므로 이용고객 누구나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공질서 및 에너지절약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이용·안전수칙 및 회원 약관 등을 참고하시어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규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고객의 안전과 시설물 관리 등을 위한 직원 및 안전근무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직원의 부당한 조치 및 불친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및 이용시간 친절하게 안내 설명하겠습니다.
- 전 화 : 안내데스크 : ☎ 055)379-8585, 대관안내 : ☎ 055)379-8574
- 팩 스 : 055-379-8589
- 주 소 : 양산시 모래들길 57-57(웅상문화체육센터)
- 홈페이지(https://www.yssisul.or.kr/stms/us)
웅상체육공원/서창운동장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가능한 개방하도록 하겠습니다.
- 부대시설(축구장, 족구장, 풋살장, 테니스장, 그라운드 골프장)은 개인 및 단체 등 다양한 고객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대관하여 드리겠습니다.
- 건강관리에 최적화된 시설이 될 수 있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 시민의 편리를 위하여 대관 내역을 홈페이지에 매월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 시설물과 장비의 정기적인 안전검사 및 유지보수를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이용에 불편을 초래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야간 및 새벽에 대관하여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하여 주기적인 조명관리에 노력하겠습니다.
- SMS를 통한 실시간 최신정보(대관현황, 시설보수현황등) 발송으로 체육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용시설을 깨끗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훼손하는 일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고객 간의 피해가 되는 행동은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동장 내에서는 음식물 반입금지 및 애완동물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운동장 내·외부에서는 금연시설이오니 이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장애인차량 고객은 장애인 전용주차구역에 주차를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귀중품 도난 및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전 화 : ☎ 055)379-8574
- 주 소 : 양산시 모래들길 57-57(웅상문화체육센터)
- 팩 스 : 055-379-8589
- 홈페이지 : 웅상체육공원(https://www.yssisul.or.kr/stms/uc), 서창운동장(https://www.yssisul.or.kr/stms/ss)
반다비체육센터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반다비체육센터는 일상에서 즐기는 생활밀착형 장애인체육시설로 장애인이 우선적으로 사용하되, 비장애인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개발·운영 및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강습으로 신뢰받는 시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신규강좌 개설 전 무료체험의 기회제공을 통해 강습에 대한 이해도 및 성취도를 높여 강좌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 및 설문조사와 모니터링을 통해 직원의 자질과 친절수준 향상시키고,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공인된 검사 기관을 통해 수영장 수질측정을 하여 법정 기준치 이하 유지 및 적정 실내온도를 유지하며, 그 결과를 시민이 볼 수 있는 장소에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시설물과 장비의 정기적인 안전검사 및 유지보수를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이용에 불편을 초래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안전사고 발생시, 적절한 응급처치 및 신속한 이송을 통해 이용고객의 부상 악화방지와 빠른 회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장애인 및 노약자를 위한 각종 편의시설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여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시민의 편리를 위하여 대관 내역을 홈페이지에 매월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다비체육센터는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공공(금연)시설물이므로 이용고객 누구나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공질서 및 에너지절약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이용·안전수칙 및 회원 약관 등을 참고하시어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규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고객의 안전과 시설물 관리 등을 위한 직원 및 안전근무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직원의 부당한 조치 및 불친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및 이용시간 친절하게 안내 설명하겠습니다.
- 전 화 : 안내데스크 : ☎ 055)379-8410~1, 대관안내 : ☎ 055)379-8402
- 팩 스 : 055-379-8412~3
- 주 소 : 양산시 물금읍 부산대학로 34(반다비체육센터)
- 홈페이지(https://www.yssisul.or.kr/stms/ysbandabi)
천성산체육센터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개발·운영 및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강습으로 신뢰받는 시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신규강좌 개설 전 무료체험의 기회제공을 통해 강습에 대한 이해도 및 성취도를 높여 강좌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 및 설문조사와 모니터링을 통해 직원의 자질과 친절수준 향상시키고,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공인된 검사 기관을 통해 수영장 수질측정을 하여 법정 기준치 이하 유지 및 적정 실내온도를 유지하며, 그 결과를 시민이 볼 수 있는 장소에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시설물과 장비의 정기적인 안전검사 및 유지보수를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이용에 불편을 초래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안전사고 발생시, 적절한 응급처치 및 신속한 이송을 통해 이용고객의 부상 악화방지와 빠른 회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장애인 및 노약자를 위한 각종 편의시설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여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시민의 편리를 위하여 대관 내역을 홈페이지에 매월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천성산체육센터는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공공(금연)시설물이므로 이용고객 누구나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공질서 및 에너지절약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이용·안전수칙 및 회원 약관 등을 참고하시어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규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고객의 안전과 시설물 관리 등을 위한 직원 및 안전근무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직원의 부당한 조치 및 불친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및 이용시간 친절하게 안내 설명하겠습니다.
- 전 화 : 안내데스크 : ☎ 055)379-8420, 대관안내 : ☎ 055)379-8426
- 팩 스 : 055-379-8439
- 주 소 : 양산시 상북면 삼계동길 25(천성산국민체육센터), 양산시 상북면 봉수대길 29-10(천성산체육공원, 다목적체육관)
- 홈페이지(https://www.yssisul.or.kr/stms/yscheonsungsan)
문화예술회관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발굴·유치하여 지역 커뮤니티 형성에 적극 힘쓰며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하겠습니다.
- 약속된 공연시간은 철저히 준수하여 지연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매월 4일을 「안전점검의 날」로 정하여 안전한 문화공간을 조성하겠습니다.
-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을「환경정비의 날」로 정하여 쾌적한 문화공간을 조성해나가겠습니다.
-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관리자를 지정·운영하며 연 5회 방역 소독을 실시,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으로 최상의 문화 공간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공연장 사용 신청 시 편의를 위해 방문접수는 물론 이메일 및 FAX 접수도 받아 시설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장애인 및 노약자가 문화예술회관을 방문하시기 전 미리 전화 주셔서 도움을 요청하시면 시설이용·행사 관람 등에 불편이 없도록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 양산문화예술회관은 양산시민의 공공재산이므로 소중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화공연 관람 시에는 선진 문화시민의 긍지를 살려 공연 진행에 방해되는 행위를 삼가 주시기 바라며 절대 음식물을 들고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 대관 신청 시 소정의 양식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한 내 대관료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화예술회관 - 전 화 : ☎ 055)379-8550, 팩 스 : ☎ 055)379-8569
- 주 소 : 양산시 중앙로 39-1
- 쌍벽루아트홀 - 전 화 : ☎ 055)379-8560, 팩 스 : ☎ 055)379-8567
- 주 소 : 양산시 신기강변1길 11
- 홈페이지(https://www.yangsanart.net)
대운산자연휴양림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휴양림 홈페이지를 통해 휴양림 정보제공 및 예약관리로 휴양림 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객실 예약과 취소는 예약페이지에 접수함으로써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객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문자서비스로 예약상태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친환경적이고 쾌적한 휴양시설이 될 수 있도록 시설을 확충하여 쉼터 확보에 노력하겠습니다.
- 휴양림 내 등산로, 산책로, 숲 해설로, 체육시설 등을 조성하여 이용객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정기적인 수질 측정으로 안심하시고 먹는 물, 씻는 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그 결과를 게시 하겠습니다.
- 휴양림 출입은 반드시 출입구 매표소를 경유하시고 관리자의 안내에 따라 주십시오.
- 산불화재 예방을 위해 휴양림 전체 지역에서 숯불 사용과 흡연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시각장애인의 보조견을 제외한 애완견의 동반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음주, 가무, 고성방가 등의 행위를 자제하여 건전한 휴양림이 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 전 화 : ☎ 055)379-8670, 팩 스 : ☎ 055)366-9567
- 주 소 : 양산시 탑골길 208-124(용당동) 대운산자연휴양림
- 홈페이지(https://www.foresttrip.go.kr)
숲애(愛)서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숲애(愛)서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그램 정보제공 및 예약관리로 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객실 예약과 취소는 예약페이지에 접수함으로써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객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문자서비스로 예약상태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친환경적이고 쾌적한 휴양시설이 될 수 있도록 시설을 확충하여 쉼터 확보에 노력하겠습니다.
- 등산로, 산책로, 숲 해설로, 옥상정원 등을 조성하여 이용객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정기적인 수질 측정으로 안심하시고 수치유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그 결과를 게시 하겠습니다.
- 숲애(愛)서 시설이용은 반드시 안내데스크를 경유하시고 관리자의 안내에 따라 주십시오.
- 홈페이지 안내사항 등을 참고하시어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규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산불화재 예방을 위해 숲애(愛)서 전체 지역에서 흡연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시각장애인의 보조견을 제외한 애완견의 동반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음주, 가무, 고성방가 등의 행위를 자제하여 건전한 숲애(愛)서가 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 전 화 : ☎ 055)379-8520, 팩 스 : ☎ 055)379-8522~3
- 주 소 : 양산시 탑골길 248 항노화 힐링체험관 숲애(愛)서
- 홈페이지(https://www.yssisul.or.kr/forest)
환경시설팀(폐수처리시설)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깨끗한 양산천 관리를 위해 방류수 수질 기준치를 엄격히 준수 하겠습니다.
- 매월 업체별 방류 수질 및 유량을 점검하여 적정 배출 분담금이 부과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폐수처리시설 운영을 위해 환경, 전기, 기계 각 파트별 책임기술자와 참여기술자를 배치하여 수처리 공정 및 설비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주 1회이상 배출수 유입관로를 점검하고 년 1회 이상 배출관로를 준설하여 배출수 유입관로 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 시설 내 악취 발생 방지를 위해 운영중인 바이오 및 3탑 탈취기의 유지관리를 철저히 하여 악취발생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 주 1회이상 공정별 수질 분석으로 수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폐수처리시설 운영에 대한 문의에 성실히 안내하여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 업체별 적정 농도 및 배출기준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방류수 계량기 고장시 즉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장 내 관로관리를 철저히 하여 우수가 폐수로 혼입되는 일이 없도록 관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 화 : ☎ 055)379-8590, 팩 스 : ☎ 055)379-8599
- 주 소 : 양산시 충렬로 111(양산폐수종말처리시설)
- 홈페이지(https://www.yssisul.or.kr)
유산폐기물매립장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우리는 고객을 항상 친절하고 공손하게 맞이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업무를 신속, 정확,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개선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경영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습니다.
- 우리는 반입되는 폐기물의 성상이 규정에 적합한지 반입 분기별 차량별로 철저히 성분검사를 실시 하겠습니다.
- 안정적인 폐기물처리를 위하여 월1회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최상의 시설물유지를 하겠습니다.
- 매립장을 방문하는 시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시설보완을 철저히 하겠습니다.
- 작업차량으로 인한 도로면 오염을 방지하기 위하여 세륜시설 가동과 정기적인 점검 및 매월 청소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 반입폐기물의 정확한 계량으로 수수료 징수에 대한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고객은 항상 반갑고 친절하게 맞이하고, 5분 이상 기다리지 않게 하겠습니다.
- 고객이 필요하실 때에는 사무실의 복사기, 전화기, 팩스 등을 무료로 사용하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사업장 내 에서는 안전속도(20km/h)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폐기물 반입 시 반입요청서를 필히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객의 안전을 위하여 안내직원의 통제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입 수수료는 규정상 즉시납부 해야 하므로 반입당일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세륜을 철저히 시행하고 운행시 항상 청결을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음주·과속·과적운행·불법주정차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운반중 침출수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법폐기물을 혼합반입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전 화 : ☎ 055)379-8680, 팩 스 : ☎ 055)379-8688
- 주 소 : 양산시 유산공단 10길 111(유산폐기물매립장)
- 홈페이지(https://www.yssisul.or.kr)
황산캠핑장 및 미니기차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황산캠핑장 홈페이지를 통해 캠핑장 정보제공 및 공정한 예약관리로 캠핑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인터넷 예약 시스템을 통한 편의를 제공하며 예약이 완료되었을 경우 카카오톡 알림메시지로 확정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캠핑장 입장 시 예약확인 과정부터 사이트 및 준수사항 안내등 상세한 설명을 통한 입퇴실 이용편의를 제공 하겠습니다.
- 캠핑장 시설물 주변 청소, 방역, 쓰레기 수거등의 주기적인 환경 정비를 통한 쾌적한 캠핑공간을 제공 하겠습니다.
- 캠핑장 내 안전을 위한 순찰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겠으며,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정기적인 미니기차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점검결과를 게시하겠습니다.
- 황산캠핑장 출입시 반드시 출입구 안내소를 경유하시고 관리자의 안내에 따라 주십시오.
- 캠핑장 및 미니기차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각장애인의 보조견을 제외한 애완견의 동반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음주, 가무, 고성방가 등의 행위를 자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캠핑장 및 미니기차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 설명하겠습니다.
- 전 화 : 캠핑장(☎ 055-379-8690), 미니기차(☎ 055-379-8628)
- 팩 스 : 055-379-8689
- 주 소 : 양산시 물금읍 낙동로 295-19
- 홈페이지(https://www.yssisul.or.kr/stms/hs)
황산가산 체육시설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시설 이용에 만족하실 수 있는 시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 및 설문조사와 모니터링을 통해 직원의 자질과 친절수준 향상시키고,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시설물과 장비의 정기적인 안전검사 및 유지보수를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이용에 불편을 초래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안전사고 발생시, 적절한 응급처치 및 신속한 이송을 통해 이용고객의 부상 악화방지와 빠른 회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장애인 및 노약자를 위한 각종 편의시설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여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시민의 편리를 위하여 대관 내역을 홈페이지에 매월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공원시설관리팀은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공공(금연)시설물이므로 이용고객 누구나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공질서 및 에너지절약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이용·안전수칙 및 회원 약관 등을 참고하시어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규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고객의 안전과 시설물 관리 등을 위한 직원 및 안전근무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직원의 부당한 조치 및 불친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체육시설 주의사항 및 이용방법에 관하여 친절하게 안내 설명하겠습니다.
- 전 화 : 관리사무실(☎ 055-379-8697), 대관안내(☎ 055-379-8693)
- 팩 스 : 055-379-8689
- 주 소 : 양산시 물금읍 낙동로 295-19
- 홈페이지(https://www.yssisul.or.kr/stms/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