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시설
문화환경시설
편의지원
고객만족
시민참여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새소식
공고고시
채용정보
보도자료
사회공헌활동
포토플레이스
경영공시
정보공개
계약정보공개
공단규정
이사장인사말
경영방향
공단소개
조직현황
부서별연락처
오시는길
고객피해구제
부조리신고
클린신고
성희롱신고
공익신고
안녕하세요 양산시시설관리공단입니다. 2024년 24/7,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평소 시설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부분등에 대해 체크해 주시면 보다 나은 시설운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되새기며 듣고 바르게 개선하는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간 : 2024. 3. 18.(월) ~ 3. 29.(금)
👉 방법 : QR코드 활용 비대면 조사 (https://m4jm8.app.goo.gl/81swykcYbf2VAR2R7)
👉 내용 : 고객만족도 조사표 5개 차원 18~19문항 평가
👉 대상 : 공단 운영 시설 이용자 누구나
👉 포상 :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분께 커피 기프티콘(1만원 상당)을 드립니다.
#양산시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조사 #고객의소리 #되새기며듣고 #바르게개선 #많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