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info

숲애서 이용안내

1. 이용시간

-    당일형의 이용시간은 10시부터 17시까지이며, 숙박형의 이용시간은 최초이용일 15시부터 최종이용일 11시 까지입니다.
-    이용시간 종료 후 1시간이 지나도 퇴실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용료를 추가로 징수합니다.

2. 예약 안내사항

-    개인예약자는 예약일 기준, 10일 후부터 2개월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예약일의 다음날 24시까지 시설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으면 예약이 자동 취소됩니다. (10일 전일은 당일 24:00까지)
-    20인 이상 단체예약자는 예약일 기준, 10일 후부터 3개월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    단체예약자는 ‘단체예약신청서’ 접수 후 유선상담을 통해 일정을 확정하고, 이용예정일 10일 전까지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    시설이용의 예약은 시설이용료를 납부한 시점부터 성립됩니다.
-    예약마감일자 기준, 예약인원이 7인 미만인 경우 예약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숲애서 예약 및 프로그램 참가 가능한 연령은 11세(초등 4학년) 이상입니다.
-    이용당일에 예약자 본인 확인 및 감면내역 확인을 위하여 신분증과 감면 관련 증빙자료(해당 시)를 필히 지참바랍니다.

3. 필요 준비용품

-    객실 비치물품 : 냉난방기, 침구류, 비데, 소형냉장고, 옷장, 헤어드라이기, 휴지, 샴푸, 바디워시, 수건
-    수치유실(목욕탕) 비치물품 : 수건, 샴푸, 바디워시
-    개인컵, 물통, 로션, 면도기 등은 준비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    체험복은 1박 기준, 1인당 1벌 대여해드리며 이용 후 반납하셔야 합니다.
-    체험복의 추가 이용 시 1벌당 3,000원의 비용이 결제됩니다.

4. 시설 이용 시 안내사항

-    대상자, 인원, 기후 등 운영상황에 따라 이용시간 내 체험일정 및 프로그램 구성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건강치유 경험을 위하여 금주 및 금연, 외부음식의 반입이 제한됩니다.
-    외부활동 시 야생동식물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뱀, 멧돼지, 벌 등)
-    고성방가는 삼가 부탁드립니다.
-    반려동물은 동반불가입니다.

5. 객실 이용 시 안내사항

-    객실에는 TV 및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    사용가능 온수용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6. 이용제한 안내

-    예약자와 이용자가 다를 경우 이용 제한(양도불가)
-    부모 및 지도자의 동의 혹은 동행이 없는 미성년자의(만 19세 미만) 숙박 제한
-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른 감염병이 있는 사람
-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치는 사람
-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거나 위험성이 있는 물품을 지닌 사람
-    반려동물 등을 동반한 사람(장애인보조견을 동반한 장애인은 예외)
-    숲애서 운영을 방해하거나 이용과 관계없는 정치적·상업적인 행위를 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