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직(수영강사) 서류 합격자 및 필기시험 장소 공고
  • 등록일 23.09.15
  • 조회수 339
  • 첨부파일

[양산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3-27]

 

업무직 서류 합격자 및 필기시험 장소 공고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업무직 공개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및 필기시험 장소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915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

 

1. 서류전형 합격자

 

분 야

서류합격자 응시번호

업무직

체육강사(수영)

A-001, A-002

 

 

2. 필기시험

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하여 필기시험을 실시하니 서류전형 합격자는 다음 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필기시험 일시 : 2023. 9. 16.(), 09:00 ~ 11:00

- 필기시험장 입실시간 : 08:20 ~ 09:00

- 필기시험 장소 : 양산시시설관리공단 본부 대회의실

(경상남도 양산시 양산대로 849, 양산대종방향)

- 필기시험 준비물 : 응시표, 신분증

1. 우편접수자 응시표는 시험장소에서 신분 확인 후 배부하니 반드시 신분증 지참

2.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만 인정함

 

 

[중요] 필기시험은 공단에서 준비한 컴퓨터(노트북 등)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준비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3. 필기시험 응시자 준수사항

응시표 및 신분증을 확인 받은 후 시험장에 입실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 접수자 및 대리 접수자는 현장에서 신분증 확인 후 응시표 수령 가능함)

시험당일 09:00까지 해당 시험실의 지정된 좌석에 앉아 시험감독관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응시자 확인, 발열검사 등 거쳐야 하므로 이에 소요되는 시간을 고려하여 여유 있게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9:00분 이후에는 입실이 금지되니 반드시 숙지 바랍니다

시험시간 중에는 일체의 전산기기(전자계산기, 전자수첩 등) 및 통신장비(무선호출기, 휴대전화, 소형 무전기, 무선기능이 탑재된 전자시계, 이어폰 )는 소지할 수 없으, 시험기간 중에 발견되거나 벨이 울리는 경우에는 부정행위자로 간주합니다.

시험시간 중에는 화장실을 이용할 수 없으므로 시험 전 이뇨작용을 일으키 음료(카페인, 탄산음료 등)를 마시는 것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종료 후 시험감독관의 지시가 있을 때까지 퇴실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으로 시행되는 인적성검사 시 컴퓨터 화면에 지정된 페이지() 이외에 다른 페이지()을 열거나 열려있을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됩니다.

시험시간은 자동으로 체크되며, 규정된 시간이 지나면 더 이상 답안 작성이 불가하니 주의 바랍니다.

타 자세한 사항은 인사혁신팀(055-379-849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