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벽루아트홀, 피아니스트 송영민의 클래식 콘서트 개최
  • 등록일 24.02.14
  • 조회수 201
  • 첨부파일 docx 0.jpg
업로드이미지

쌍벽루아트홀, 「피아니스트 송영민의 해설이 있는 클래식」 개최

- 오는 3월 9일(토) 오후 5시, ‘겨울연가, 건축한개론을 만나다’-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관) 쌍벽루아트홀은 오는 3월 9일(토) 오후 5시 ‘피아니스트 송영민의 해설이 있는 클래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국을 대표하는 피아니스트 송영민이 음악감독으로 해설과 진행을 맡아 구성한 공연으로 예술의 전당 ‘마티네 콘서트’,  KBS ‘생생클래식’, 하남문화예술회관 ‘마티네콘서트’, 대전예술의 전당 ‘아침을 여는 클래식’ 등 다양한 음악감독 경험을 바탕으로 총 6회에 걸쳐 시리즈로 공연한다.

  올해 첫 공연은 ‘겨울연가, 건축학개론을 만나다’ 라는 프로그램으로 겨울연가, 올드보이, 봄의 왈츠, 건축학개론, 실미도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drama, K-movie 음악의 중심 이지수 교수(서울대)가 작곡한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의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라인 예매는 유료회원 2월 20일(화) 오전 10시부터, 양산시민 21일(수) 오전 10시부터, 일반회원 22일(목) 오전10시부터 시작하며,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에서 PC 및 모바일로 가능하다. 입장료는 전석 10,000원이다. (문의 :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055-379-8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