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결과
년도 결과
평가기간 |
평가기관 |
평가내용 |
평가결과 |
비고 |
2019.1.1 ~ 12.31 |
행정안전부 |
2019년 공단 사업실적 전반 |
나 등급 |
|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점수 |
지표별점수 |
계 |
리더쉽(14) |
경영시스템(11) |
경영성과(40) |
사회적가치(35) |
정성 38.18 |
88.86 |
12.18 |
9.06 |
36.13 |
31.49 |
정량 50.68 |
2018년도 결과
년도 결과
평가기간 |
평가기관 |
평가내용 |
평가결과 |
비고 |
2018.1.1 ~ 12.31 |
행정안전부 |
2018년 공단 사업실적 전반 |
다 등급 |
|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점수 |
지표별점수 |
계 |
리더쉽/전략(4) |
경영시스템(9) |
경영성과(45) |
사회적가치(36) |
정책준수(6) |
정성 29.41 |
84.57 |
3.11 |
7.52 |
38.83 |
30.61 |
4.50 |
정량 55.16 |
2017년도 결과
년도 결과
평가기간 |
평가기관 |
평가내용 |
평가결과 |
비고 |
2017.1.1 ~ 12.31 |
행정자치부 |
2017년 공단 사업실적 전반 |
나 등급 |
|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점수 |
지표별점수 |
계 |
리더쉽/전략(5) |
경영시스템(10) |
경영성과(45) |
사회적가치(35) |
정책준수(5) |
정성 34.29 |
87.07 |
4.38 |
8.73 |
40.04 |
30.53 |
2.39 |
정량 51.78 |
2016년도 결과
년도 결과
평가기간 |
평가기관 |
평가내용 |
평가결과 |
비고 |
2016.1.1 ~ 12.31 |
행정자치부 |
2016년 공단 사업실적 전반 |
다 등급 |
|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점수 |
지표별점수 |
계 |
리더쉽(11) |
경영시스템(30) |
경영성과(49) |
정책준수(10) |
정성 34.64 |
84.21 |
9.26 |
25.38 |
43.93 |
5.64 |
정량 49.57 |
2015년도 결과
년도 결과
평가기간 |
평가기관 |
평가내용 |
평가결과 |
비고 |
2015.1.1 ~ 12.31 |
행정자치부 |
2015년 공단 사업실적 전반 |
나 등급 |
|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점수 |
지표별점수 |
계 |
리더쉽/전략(11) |
경영시스템(30) |
경영성과(49) |
정책준수(10) |
정성 33.14 |
86.34 |
9.16 |
24.98 |
44.13 |
8.07 |
정량 53.20 |
2014년도 결과
년도 결과
평가기간 |
평가기관 |
평가내용 |
평가결과 |
비고 |
2014.1.1 ~ 12.31 |
행정자치부 |
2014년 공단 사업실적 전반 |
나 등급 |
|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점수 |
지표별점수 |
계 |
리더쉽/전략(12) |
경영시스템(30) |
경영성과(48) |
정책준수(10) |
정성 36.19 |
91.64 |
10.24 |
26.95 |
45.55 |
8.90 |
정량 55.45 |
2013년도 결과
년도 결과
평가기간 |
평가기관 |
평가내용 |
평가결과 |
비고 |
2013.1.1 ~ 12.31 |
행정자치부 |
2013년 공단 사업실적 전반 |
나 등급 |
|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점수 |
지표별점수 |
계 |
리더쉽/전략(12) |
경영시스템(30) |
경영성과(48) |
정책준수(10) |
정성 38.66 |
90.45 |
11.2 |
27.46 |
43.43 |
8.36 |
정량 51.79 |
2012년도 결과
년도 결과
평가기간 |
평가기관 |
평가내용 |
평가결과 |
비고 |
2012.1.1 ~ 12.31 |
행정자치부 |
2012년 공단 사업실적 전반 |
나 등급 |
|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점수 |
지표별점수 |
계 |
리더쉽/전략(12) |
경영시스템(30) |
경영성과(48) |
정책준수(10) |
정성 37.61 |
91.04 |
10.80 |
26.81 |
44.59 |
8.84 |
정량 53.43 |
2011년도 결과
년도 결과
평가기간 |
평가기관 |
평가내용 |
평가결과 |
비고 |
2011.1.1 ~ 12.31 |
행정자치부 |
2011년 공단 사업실적 전반 |
다 등급 |
|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점수 |
지표별점수 |
계 |
리더쉽/전략(12) |
경영시스템(30) |
경영성과(58) |
정성 35.72 |
87.27 |
10.40 |
26.02 |
50.85 |
정량 51.55 |
2010년도 결과
년도 결과
평가기간 |
평가기관 |
평가내용 |
평가결과 |
비고 |
2010.1.1 ~ 12.31 |
행정자치부 |
2010년 공단 사업실적 전반 |
다 등급 |
|
- 당면현안인 시설관리공단 조직안정화을 위하여 노력하였으며, 전반적으로 평균적인 경영성과 달성
- 설립초기에 비하여 경영수지 개선 성과를 거두었으며, 위탁시설 대부분 고유사업 목표달성도가 향상됨
- 2010년 경영수지 개선(66%→73%)
- 2009년 평가대비 목표달성도 점수 상승(55.97점→61.27점)
- 또한, 고객만족도 분야에서는 고객만족도가 향상되었고, 기존 업무 프로세서 개선부분에서는 종합운동장 천연잔디 직영관리를 통하여 73,695천원 예산절감 성과를 거두었음
- 공공복리 증진과 수익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시설관리공단 설립취지를 살려 각 사업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경영전략 추진이 필요
- 문화시설 : 전문적인 공연 유치로 관람문화 활성화 유도
- 체육시설 : 프로그램 내실화 및 다양화, 특화된 프로그램 개발
- 시설별로 분산된 인력을 성격이 유사한 업무별로 통합하는 등 효율적인 인력운영이 필요함
- 평가지표, 평가방법 등 평가운영 보완
- 각 시설의 고유특성을 반영한 지표보완
- 예산절감율의 경우 예산절감액을 포함한 지출잔액이 절감액으로 산정
- 위탁부서의 평가지표 의견수렴을 통한 평가지표 계량화